부산어묵맛집 추운 퇴근길 따뜻한 국물과 어묵 / 범전동오뎅집

2023. 1. 29. 10:13맛나는식당<부산,경남>

728x90
SMALL

간단하게 1차로

술한잔을 하고 나서 

그냥 들어갈리가 없지요. 

아쉬움에 주변을 둘러보다가 

아 저집 괜찮겠다 싶어서 

들어가본 집을 소개하니더.

 

 

오늘 가볼집이시더.

 

 

 

 

자갈치 역 맞은편에 위치한 

범전동오뎅집이시더.

간판에 오뎅써놨는거는 

오랜만에 보는거 같네.

 

 

내부를 들어가면 

퇴근하며 들르신 분들인가

올 백프로 남성들이시더. 중년남성.

취향 딱 보이지요?

 

 

요래 종류별로 어묵이 들어있고

자리잡고 묵고싶은대로 묵으면 되니더.

 

 

겨자를 휘휘 섞어가

묵을준비를 해보자.

 

 

이거는 내가 사진을

잘못찍은게 아이고

글씨자체가 연해가 

미간을 있는대로 찌뿌리고 봐야되니더.

뭐 이래저래 메뉴가 많지만은

우리는 밥을 묵고 왔기 때문에

오뎅을 묵겠심더.

오뎅은 개당 1500원

안묵아도 3개값은 내야되니더.

 

 

뜨뜻한 국물도 넉넉히 퍼놓고.

 

 

자 지금부터 잘 보이소.

오뎅 종류만도 여러가지시더.

일단 세모오뎅부터.

 

 

 

얇고 넙덕한 넙적오뎅.

 

 

요고는 개인적으로 

젤 맛있었던 당면오뎅.

안에 당면하고 야채가 들았는데

요기 맛이좋디더.

 

 

요런느낌.

 

 

각시야 간장좀 찍아보자.

비켜주게이.

 

 

각시가 내보고 닮았다 카는 오뎅인데

꺼내자마자 이해했는 내가 싫니더.

하이튼 뭐 그런 오뎅이시더.

 

 

 

부산은 또 이거

물떡아잉교?

간이 짭짤하게 밴 떡.

요고 매력있데.

 

 

요고는 어묵중간에 

맛살이 박혀있네.

요고도 부들부들 맛있디더.

 

 

스지를 꼬챙이에 꿴

요고도 맛이 좋지요.

겨자 쬐매 올리가 입에 쏙 넣고

인상을 있는대로 찡그려가매 오물오물 씹고

소주한잔 탁 걸치면

퇴근길에 딱 생각나는 집이시더.

 

 

요즘같은 고물가시대에

값도싸고 맛도 있고 

무엇보다 간단하이 때울수도 있어서

혼자묵는 사람들한테도 좋고

인테리어로 재미도 좋고.

이래저래 가성비가 참 좋은 집이시더.

지나가다 보게되면 딱 들리기 좋네요.

잘묵고 갑니데이.

 

728x90
LIST